서울 강서구 예식장 추천_더뉴컨벤션웨딩_화려한 예식장
오늘은 강서 #더 뉴 컨벤션 웨딩을 다녀왔습니다. 남편과 저 모두 입을 모아 깨끗하고 화려한 예식장의 원탑이라던 예식장! 하객 후기가 시작됩니다~ 더 뉴 컨벤션 웨딩은 발산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더뉴컨벤션웨딩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36길 57
대중교통이 우수해서 저희는 이날 차를 버리고..지하철을 이용했어요~발산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딱 봐도 웨딩컨벤션처럼 생긴 건물이 보여요 더뉴컨벤션에는 1층, 2층, 각각 2개의 홀이 있는데, 오늘 저는 2층 #더뉴홀을 다녀왔습니다.사실 1층은 들어오자마자 좀 붐볐어요.1층은 2층 정도 크기가 보장되지 않는 느낌이었어요.그런데 2층 가서 바로 열려 있고 더 뉴 홀도 넓고 웅장하기 때문에 만약에 여기서 결혼한다면 저는 2층 더 뉴 홀을 더 추천합니다.엘리베이터가 2개밖에 없는 것은 좀 아쉬웠지만 연회장을 포함한 모든 동선이 1, 2, 3층 내라 이동하는데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일단 식장부터 살펴볼까요?식장은 정말 딱 보자마자 너무 예뻤어요.
층고가 높고 하늘 위에 수가 놓인 것 같은 느낌으로 은하수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진짜 보자마자 너무 예뻐!느낌이 들었습니다 한가지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 화려한 꽃들이 모두 조화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 그래서 보는 것에 비해 향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조화인 것이 들통나는 느낌..
역시 화려한 버진로드네요.
또 조명과 샹들리에가 신랑 신부 입장시 시시각각 변하는 게 몰입도를 확 높여주거든요.
뮤지컬 공연을 보는 느낌이 들었어요.
홀에 자리 잡고 다시 나왔어요.홀에 들어가기 직전에 이렇게 예쁜 공간이 만들어져 있어요.
풀처럼 예쁘게 꾸며진 공간이 많았어요.
포토테이블도 풀느낌 물씬~신부대기실은 한 층 위 3층에 있습니다.나중에 신부가 입장할 때 신부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는 형식입니다.사실 신부대기실 가려면 계단을 무조건 올라가야 하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는 결혼식 특성상 단점처럼 느껴졌어요…신부대기실에 이런 포토존도 있네요.이날 아쉽게도 이후 일정으로 밥은 못먹고 나왔어요.. 요즘 웨딩홀 밥은 다 상향 평준화되서 가능하면 다 맛있어요!!맛있었죠?위치가 발산역이라 잘 알려지지 않은 웨딩홀 같은데 저는 너무 예쁘고 숨겨진 진주를 발견한 느낌이 들었어요.#서울 강서구 웨딩홀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강서구웨딩홀추천 #더뉴컨벤션웨딩 #더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