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좋아 요즘, 작년보다 벚꽃도 더 빨리 핀 게 며칠 전 남자 친구와 함께 근교에서 데이트하는 김에 벗꽃 구경도 하고 왔습니다!우리 커플은 어디에 가도 항상 차로 뛰어다니는데 차 안에서 좋은 향기가 나고 주위는 분홍색으로 물들어 있으므로 이 날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습니다(웃음)
남자친구도 향기 때문에 운전할 때마다 기분 전환이 된다고 무척 좋아하더라고요.제가 저번 기념일에 축하해줬거든요!남자친구 1주년 선물의 메인은 시계였는데, 예전부터 갖고 싶어했던 것들이라 좋아했는데 막상 손목에 차고 있으면 불편해서 핸드폰으로 시간 보는 게 익숙해져서 잘 못 본대요.그래서 다른 걸 하나 더 준비하고 싶어서 운전을 잘하는 남찌니를 위해서 차량용 방향제까지 준비해줬는데 이건 정말 둘 다 대만족이라서 추천드려요!
시계만 해주려고 했는데 데이트할 때마다 차로 돌아다니고 차량용 방향제도 같이 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잘 알아보고 벤보릭 제품을 골랐는데 인기있는 이유가 다 있었어요 리뷰를 보니 남자친구 1주년 선물로 줬다는 평도 있던데 확실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패키지까지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보이는 것도 중요해서 패키징도 고르는 기준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선물포장까지 가능해서 좋았어요!
바로 세팅해서 남자친구 차에 설치해봤는데 송풍구 설치형이라 대시보드 위에 디퓨저 올려놨을 때보다 실내가 훨씬 예뻐보인다네~ 디자인도 은근 멋지고 특히 향이 너무 고급스럽고 은은해서 오래 맡아도 머리가 아프지 않아요!
전체적인 구성이 다 마음에 드는데 무엇보다 향이 정말 최고였어요!왜 리뷰에 향 맛집이라고 써있는지 알겠어요 그리고 가성비도 좋았던게 은색 파우치에 들어있는 석고에다가 프레이그런스를 더해서 사용하는건데 오일용량이 10ml라 향이 약해지면 리필 가능하다네~
여기는 향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향도 상대방에게 맞는 향으로 하거나 좋아하는 향으로 만들어주는게 중요하잖아요!평소 발랄하고 쾌활한 성격의 남자친구라 상큼한게 잘어울리는편인데 자몽향기로 가득찼다는 헤스페리데스가 있어서 골랐어요~
제품이 도착해서 시향부터 했는데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좋았어요!향이 마음에 안들면 무료환불도 가능하다는데 그런일은 절대 없을것 같네요 ㅎㅎ 이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그만큼 누구나 맡기에 좋은 은은한 향이 일품이었지만 안전성을 인증받은 프랑스산 명품원료라 확실히 독하거나 인위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향만 코앞에 남아 있으면 좋으니까 남자친구 1주년 선물로 하나 더 준비하길 잘했어요!(웃음)
석고에도 같은 향이 배어있는데 여기에 오일까지 더해쓰니까 기존에 쓰던 디퓨저보다 방향력이 뛰어나다고 느꼈어요~ 송풍구형이 발향이 약해서 안쓴다는 분들도 있는데 그것도 다 깨알인 것 같아요.이건 기대 이상으로 잘됐다구요!
석고 넣어두는 케이스인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죠?20대였으면 모양이 예쁘거나 튀는 게 눈에 들어왔을 텐데, 이제 앞자리가 바뀌어서 어떤 물건이든 심플한 걸 오래 써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소재는 프리미엄 메탈 바디라고 했는데 메탈의 반짝임 때문인지 심플한데 세련된 느낌이 들었습니다.뭔가 딱 절제미가 느껴진다고 해야 되나?그래서 눈에 띄지는 않지만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 차내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웃음)그리고 더 만족감을 느낄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향기의 강함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것이 생겨기 때문입니다!음악 볼륨이 크거나 작은 듣거나 하는 사람이 나눈 것처럼 향기도 같은처럼 진하거나 엷게 즐기는 사람이 많잖아요!그런 의미에서 발향되는 농도를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남자 친구 1주년 선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높다고 모든 것이 좋은 일만은 아니니까요~커버를 돌려 강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폭이 넓어질수록 짙어지고 반대로 좁아질수록 약해져요.틈새가 보이지 않게 꼭 닫아놔도 케이스 뒷면 에어홀로 은은하게 전달되곤 해요~ 성분이 순하고 퓨어한 만큼 자극적인 느낌이 전혀 없었는데 이렇게 발향 조절까지 할 수 있어서 어른들이 맡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향이 아닐까 싶어요.향기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석고에 오일을 첨가합니다.보시면 표면이 움푹 들어간 분들이 있는데 거기에 액을 떨어뜨리면 흘러내리지 않고 깨끗하게 흡수됩니다!그래서 케이스 내부에 넣을 때 위 사진처럼 패턴이 있는 분들이 위쪽으로 향하시면 됩니다~그다음에 원하는 농도로 양을 채우면 되는데 뚜껑이 스포이트 형식이기 때문에 한 방울씩 양을 조절하는 것도 편했습니다.오일이라 쏟아질까봐 걱정했는데 편하게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어서 좋네요.넣을수록 자몽향이 더 풍부해졌어요.명품 프랑스산 원료라 그런지 코에는 부드럽게 전달되면서 은은하게 감싸주는 느낌이라 오래 맡아도 불편하지 않더라구요.저도 모르게 어렴풋한 느낌이 들었던 남자친구 차에 이젠 상큼한 헤스페리데스 향으로 가득 찼어요~ㅎㅎ한 2분 정도 기다렸는데 틈새로 액이 쑥 스며들었어요.그 다음에는 덮개를 닫으면서 강도를 맞추면 되는데 송풍구에 설치한 후 맞추는 것을 추천합니다!이런 타입은 바람에 의해 발화력이 높아지므로 에어컨을 켠 상태에서 조절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마지막에는 케이스 뒷면에 클립만 연결해서 마무리해주세요.가운데 자석 부분이 클립을 붙이는 위치인데 자력이 강한 편이라 가까이 대기만 해도 붙어요.그래서 주행중에 높은 방지턱을 지나거나 급브레이크를 밟아도 떨어질 염려가 없다네요1병 비운 후에는 케이스는 훨씬 오래 사용하시면 되고 오일이랑 석고만 재구매하시면 되니까 아주 합리적인 것 같아요~ 연인끼리 꼭 기념일에만 선물하는 것도 아니고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평소 주고받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원래 주말에 데이트하는 편이었는데 남자친구 1주년 선물 받은 향이 마음에 드는지 요즘은 평일에도 드라이브 가자는 거 있죠~?여자친구가 골라준 향이라서 차탈때마다 저를 생각난대요 저도 뭐 남자친구 차탈때마다 기분좋은 향이 나서 좋네요^^이 게시물은 서비스를 제공받고 쓴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