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우스에 매우 민감합니다. 아무래도 포토그래퍼라는 직업상 사진 편집이나 문서 작업을 주로 하기 때문에 작은 움직임의 감도에 세심하게 신경을 씁니다. 빠른 움직임보다 디테일한 컨트롤을 주로 하면서 외부에서도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휴대성과 정숙함까지 고려하기도 합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분들이 계실 거예요. 때문에 그립이 편하고 무빙 시 소음이 없는 휴대용으로도 좋은 마우스에 비용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마우스에 매우 민감합니다. 아무래도 포토그래퍼라는 직업상 사진 편집이나 문서 작업을 주로 하기 때문에 작은 움직임의 감도에 세심하게 신경을 씁니다. 빠른 움직임보다 디테일한 컨트롤을 주로 하면서 외부에서도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휴대성과 정숙함까지 고려하기도 합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분들이 계실 거예요. 때문에 그립이 편하고 무빙 시 소음이 없는 휴대용으로도 좋은 마우스에 비용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기회에 HP280이라는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민감한 제 기준에 부합하는 액세서리라서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소리 없는 편안함 이번 기회에 HP280이라는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민감한 제 기준에 부합하는 액세서리라서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소리 없는 편안함
개인적으로 이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소음이 없고 무게와 부피도 가볍고 적당히 컴팩트해서 맥마우스에게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소음이 없고 무게와 부피도 가볍고 적당히 컴팩트해서 맥마우스에게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주력 시스템이 맥 미니, 그리고 맥북과 서브로 윈도우 노트북을 사용하는 편이고, 게임보다는 사진 편집 작업이나 문서 작업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맥마우스에서 사용하기 쉽다고 판단했어요. 저의 주력 시스템이 맥 미니, 그리고 맥북과 서브로 윈도우 노트북을 사용하는 편이고, 게임보다는 사진 편집 작업이나 문서 작업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맥마우스에서 사용하기 쉽다고 판단했어요.
과격한 움직임보다 세밀하게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고 소음이 적은 제품을 90% 소음을 줄여 어느 환경에서도 조용히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돋보였기 때문입니다. 손에 부담이 없는 그립감 과격한 움직임보다 세밀하게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고 소음이 적은 제품을 90% 소음을 줄여 어느 환경에서도 조용히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돋보였기 때문입니다. 손에 부담 없는 그립감
HP280의 무소음 마우스는 편안하게 마우스를 잡을 수 있게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직접 잡아보고 맥북이나 노트북을 통해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나 여러 앱을 다루다 보니 인체공학적인 부분을 생각하고 디자인되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HP280의 무소음 마우스는 편안하게 마우스를 잡을 수 있게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직접 잡아보고 맥북이나 노트북을 통해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나 여러 앱을 다루다 보니 인체공학적인 부분을 생각하고 디자인되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시간 사용하면서 손에 부담이 없고 적당한 높이는 물론 특히 엄지손가락이 닿는 굴곡이 있는 부분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휴대성을 고려한 가벼운 무게 장시간 사용하면서 손에 부담이 없고 적당한 높이는 물론 특히 엄지손가락이 닿는 굴곡이 있는 부분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휴대성을 고려한 가벼운 무게
대부분의 제품이 가볍다는 생각과는 달리 용도, 그리고 작업할 위치를 고려하여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L사의 모 제품은 중후한 크기를 바탕으로 안정감을 주는 반면 HP280의 경우 사무실과 외부에 관계없이 범용적으로 설계한 것을 직접 다루면서 느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가볍다는 생각과는 달리 용도, 그리고 작업할 위치를 고려하여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L사의 모 제품은 중후한 크기를 바탕으로 안정감을 주는 반면 HP280의 경우 사무실과 외부에 관계없이 범용적으로 설계한 것을 직접 다루면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HP 무소음 마우스는 무게는 가볍고 컨트롤하기 쉬운 포지션으로 잘 설계돼 있어 데스크테리어의 용도는 물론이고 MAC 마우스로 사용하기 편리할 정도로 보관이 용이하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최대 18개월 오래가는 배터리 특히 HP 무소음 마우스는 무게는 가볍고 컨트롤하기 쉬운 포지션으로 잘 설계되어 있어 데스크테리어의 용도는 물론이고 MAC 마우스에서 사용하기 편리할 정도로 보관이 용이하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최대 18개월 오래가는 배터리
개인적으로는 리튬 이온 충전 방식보다 건전지를 활용한 제품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충전을 잘 하기 귀찮고 오래가는 마우스의 특성은 대부분 건전지를 활용한 제품에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리튬 이온 충전 방식보다 건전지를 활용한 제품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충전을 잘 하기 귀찮고 오래가는 마우스의 특성은 대부분 건전지를 활용한 제품에 있기 때문입니다.
HP 280 무소음 마우스는 AA 건전지 1개로 최대 18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충전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HP 280 무소음 마우스는 AA 건전지 1개로 최대 18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충전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참고로 건전지를 마운트하는 곳에 2.4GHz USB 무선 동글이 내장돼 있는데, 이를 활용해 노트북 혹은 PC에 꽂기만 하면 바로 인식이 가능합니다. 가끔 블루투스 마우스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종의 전파 간섭 때문인데요. USB 마우스의 편리한 무선 연결의 장점은 여기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는 필요 없습니다. 참고로 건전지를 마운트하는 곳에 2.4GHz USB 무선 동글이 내장돼 있는데, 이를 활용해 노트북 혹은 PC에 꽂기만 하면 바로 인식이 가능합니다. 가끔 블루투스 마우스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종의 전파 간섭 때문인데요. USB 마우스의 편리한 무선 연결의 장점은 여기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는 필요 없습니다.
항상 제 방이나 사무실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나는 외부에서 작업을 할 때가 많고 라이트룸이나 포토샵처럼 세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작업을 밖에서도 자주 합니다. 항상 제 방이나 사무실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나는 외부에서 작업을 할 때가 많고 라이트룸이나 포토샵처럼 세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작업을 밖에서도 자주 합니다.
때문에 마우스 패드 없이 책상이나 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이번에 사용한 HP280은 어떤 공간에서도 컨트롤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실제로 사용하지 않으면 느낄 수 없기 때문에 GIF로 대체합니다. 때문에 마우스 패드 없이 책상이나 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이번에 사용한 HP280은 어떤 공간에서도 컨트롤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실제로 사용하지 않으면 느낄 수 없기 때문에 GIF로 대체합니다.
세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저처럼 마우스에 민감할 수도 있습니다. 무소음은 물론 어떤 공간에서도 패드 없이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고민을 많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세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저처럼 마우스에 민감할 수도 있습니다. 무소음은 물론 어떤 공간에서도 패드 없이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고민을 많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경우 가성비도 좋지만 컨트롤하기 쉬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HP280 무소음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HP280 무소음 마우스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를 권하며, 이 내용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HP로부터 제품 대여와 소정의 고료 지원을 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 경우 가성비도 좋지만 컨트롤하기 쉬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HP280 무소음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HP280 무소음 마우스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를 권하며, 이 내용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HP로부터 제품 대여와 소정의 고료 지원을 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주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