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냄비 추천 프리미엄 주방용품 틸만 IH 전용 스텐 양수 편수 냄비세트

인덕션냄비 추천 프리미엄 주방용품 틸만 IH 전용 스텐 양수 편수 냄비세트 인덕션냄비 추천 프리미엄 주방용품 틸만 IH 전용 스텐 양수 편수 냄비세트

주방에서 인덕션을 사용하다보니 인덕션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인덕션 냄비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독일 인덕션 전문기업인 틸만이 직접 개발한 뛰어난 열효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스텐레스 재질의 양수냄비, 편수냄비 세트 구성이었지만, 주방에서 필요한 구성이라 정말 편리했습니다. 주방에서 인덕션을 사용하다보니 인덕션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인덕션 냄비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독일 인덕션 전문기업인 틸만이 직접 개발한 뛰어난 열효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스텐레스 재질의 양수냄비, 편수냄비 세트 구성이었지만, 주방에서 필요한 구성이라 정말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주방용품 독일 인덕션 전문기업 틸만이 개발하여 출시한 스텐냄비세트 라고온고압의 임팩트 공법과 최적의 열전도를 위한 5.5T 바닥두께는 기존에 사용하던 인덕션냄비와 확연히 차이가 났습니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주방용품 독일 인덕션 전문기업 틸만이 개발하여 출시한 스텐냄비세트 라고온고압의 임팩트 공법과 최적의 열전도를 위한 5.5T 바닥두께는 기존에 사용하던 인덕션냄비와 확연히 차이가 났습니다.

기존에도 인덕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텐 냄비세트를 다양하게 가지고는 있지만,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다운 멋을 느낄 수 있는 틸만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였습니다. 기존에도 인덕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텐 냄비세트를 다양하게 가지고는 있지만,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다운 멋을 느낄 수 있는 틸만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였습니다.

 

틸먼에서 출시한 인덕션 냄비세트입니다. 사이즈별 양수,편수냄비와 곰솥,냄비,스텐뚝배기,압력솥,후라이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냄비세트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틸먼에서 출시한 인덕션 냄비세트입니다. 사이즈별 양수,편수냄비와 곰솥,냄비,스텐뚝배기,압력솥,후라이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냄비세트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나는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24cm 양수냄비와 16cm 편수냄비 세트로 만나보았습니다. 나는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24cm 양수냄비와 16cm 편수냄비 세트로 만나보았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도 다른 스텐 냄비와 차별화되는 점이었지만, 저수분 요리를 할 수 있는 스팀홀이 없었고, 묵직한 1.0T 두께의 뚜껑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도 다른 스텐 냄비와 차별화되는 점이었지만, 저수분 요리를 할 수 있는 스팀홀이 없었고, 묵직한 1.0T 두께의 뚜껑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높은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포스코 18-10 스테인레스 스틸(=스테인레스 304)을 사용했고요~ 높은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포스코 18-10 스테인레스 스틸(=스테인레스 304)을 사용했고요~

인덕션과 완벽하게 밀착되는 본체와 바닥 일체형으로 열효율이 좋아 더 빠르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인덕션과 완벽하게 밀착되는 본체와 바닥 일체형으로 열효율이 좋아 더 빠르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물론 다른 열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인덕션 전용 냄비 세트이므로 인덕션 냄비를 추천하는 틸만스텐 냄비입니다. 물론 다른 열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인덕션 전용 냄비 세트이므로 인덕션 냄비를 추천하는 틸만스텐 냄비입니다.

양수냄비, 편수냄비, 손잡이, 둘다 스폿 용접으로 제작되어 연결 볼트 같은 것이 없고 세척도 쉬워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양수냄비, 편수냄비, 손잡이, 둘다 스폿 용접으로 제작되어 연결 볼트 같은 것이 없고 세척도 쉬워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6cm의 편수냄비는 라면을 끓이거나 1~2인분의 찌개나 국을 끓일 때 도움이 될 것 같았고~ 16cm의 편수냄비는 라면을 끓이거나 1~2인분의 찌개나 국을 끓일 때 도움이 될 것 같았고~

24cm 양수냄비는 넉넉한 사이즈라 곰탕이나 장시간 끓여야 하는 요리에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넣고 삼계탕을 먹기에 딱! 있을 것 같았어요. 24cm 양수냄비는 넉넉한 사이즈라 곰탕이나 장시간 끓여야 하는 요리에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넣고 삼계탕을 먹기에 딱! 있을 것 같았어요.

3중 구조의 스테인리스 냄비는 흔하지만 고온, 고압의 임팩트 공법으로 스테인리스 본체와 알루미늄을 빈틈없이 압착하여 바닥의 변형 현상을 줄이고 균일한 열도율을 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세트는 흔하지 않아요~ 무엇보다 기존보다 더욱 두꺼워진 5.5T의 두께로 일반적인 2.5~3T 정도의 3중 구조와는 디자인도 그렇고 성능면에서도 차별화된 느낌이었습니다. 3중 구조의 스테인리스 냄비는 흔하지만 고온, 고압의 임팩트 공법으로 스테인리스 본체와 알루미늄을 빈틈없이 압착하여 바닥의 변형 현상을 줄이고 균일한 열도율을 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세트는 흔하지 않아요~ 무엇보다 기존보다 더욱 두꺼워진 5.5T의 두께로 일반적인 2.5~3T 정도의 3중 구조와는 디자인도 그렇고 성능면에서도 차별화된 느낌이었습니다.

조리가 편리한 내부 계량 눈금도 확인하기 쉬워서 좋았습니다. 조리가 편리한 내부 계량 눈금도 확인하기 쉬워서 좋았습니다.

실제로 보시면 손잡이 디자인이 프리미엄 주방용품답게 매우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실제로 보시면 손잡이 디자인이 프리미엄 주방용품답게 매우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양면에 THIELMANN 로고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양면에 THIELMANN 로고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품 개봉기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제품 개봉기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독일 인덕션 전문기업 틸만에서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는 인덕션에 최적화된 설계로 열효율이 뛰어난 시그니처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입니다! 독일 인덕션 전문기업 틸만에서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는 인덕션에 최적화된 설계로 열효율이 뛰어난 시그니처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입니다!

 

저희 집 주방에 데코를 해봤는데 프리미엄 주방용품다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희 집 주방에 데코를 해봤는데 프리미엄 주방용품다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틸만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다면 더욱 필수적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틸만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다면 더욱 필수적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편수냄비를 사용해보니 끓는 속도가 확실히 빠르더라구요!! 실제로 편수냄비를 사용해보니 끓는 속도가 확실히 빠르더라구요!!

16cm의 편수냄비가 은근 여유있는 사이즈라서 찌개 종류도 무난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16cm의 편수냄비가 은근 여유있는 사이즈라서 찌개 종류도 무난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순두부 계란국을 끓여봤는데 조리도구가 좋으니 조리시간도 빨라지고 확실히 효율적이었어요. 저는 순두부 계란국을 끓여봤는데 조리도구가 좋으니 조리시간도 빨라지고 확실히 효율적이었어요.

가끔 스텐 냄비를 사용해서 밀착되는 느낌이 적고 사용할 때 소리가 나는 종류도 있었는데 이거는 묵직하게 자리를 잡고 뭔가 굉장히 안정적인 느낌도 좋았던 것 같아요. 가끔 스텐 냄비를 사용해서 밀착되는 느낌이 적고 사용할 때 소리가 나는 종류도 있었는데 이거는 묵직하게 자리를 잡고 뭔가 굉장히 안정적인 느낌도 좋았던 것 같아요.

스팀홀이 없는 뚜껑 디자인으로 재료 고유의 수분과 맛을 살린 저수분 요리도 가능한 틸만 인덕션 전용 냄비 세트였습니다. 스팀홀이 없는 뚜껑 디자인으로 재료 고유의 수분과 맛을 살린 저수분 요리도 가능한 틸만 인덕션 전용 냄비 세트였습니다.

뚜껑도 1.0T 두께로 묵직하고 냄비본체랑 마찰음도 적답니다~ 뚜껑도 1.0T 두께로 묵직하고 냄비본체랑 마찰음도 적답니다~

또 하나의 장점 중 하나가 내용물을 예쁘게 따라할 수 있는 포아린 디자인이라는 점이었는데요~!! 또 하나의 장점 중 하나가 내용물을 예쁘게 따라할 수 있는 포아린 디자인이라는 점이었는데요~!!

요리하다 보면 그릇에 옮겨 담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국물을 부어보니 냄비를 타고 흐르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고요~ 완전 깔끔하게 따라!! 요리하다 보면 그릇에 옮겨 담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국물을 부어보니 냄비를 타고 흐르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고요~ 완전 깔끔하게 따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실용적인 편수 냄비는 가까이 두고 매일 사용하게 될 것 같았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실용적인 편수 냄비는 가까이 두고 매일 사용하게 될 것 같았습니다.

20cm의 양수냄비도 있어서 그 구성도 좋아 보였고,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의 인덕션 냄비 3종세트 구성도 실용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0cm의 양수냄비도 있어서 그 구성도 좋아 보였고,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의 인덕션 냄비 3종세트 구성도 실용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큼직한 양수냄비에는 삼계탕을 만들어봤어요. 큼직한 양수냄비에는 삼계탕을 만들어봤어요.

일단 크기가 크기 때문에 닭 2마리는 충분히 여유가 있었는데 작은 닭 3~4마리는 한 번에 만들 수 있는 크기이기 때문에 4인 가족이 보양식을 만들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었네요. 일단 크기가 크기 때문에 닭 2마리는 충분히 여유가 있었는데 작은 닭 3~4마리는 한 번에 만들 수 있는 크기이기 때문에 4인 가족이 보양식을 만들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었네요.

여름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만들어 먹기에 딱 좋은 틸만 양수냄비였습니다. 여름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만들어 먹기에 딱 좋은 틸만 양수냄비였습니다.

인덕션으로 아주 유명한 브랜드 틸만이 출시한 제품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요~ 막상 사용해보니 확실히 차별화된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인덕션으로 아주 유명한 브랜드 틸만이 출시한 제품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요~ 막상 사용해보니 확실히 차별화된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인덕션을 사용하신다면 이왕이면 좀 더 전문적인 브랜드 틸만 인덕션 전용 냄비 세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https://bit.ly/4dpVCnI 인덕션을 사용하신다면 이왕이면 더 전문적인 브랜드 틸만 인덕션 전용 냄비세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https://bit.ly/4dpVCnI

틸만 시그니처 바닥3중 인덕션전용 인덕션 스텐냄비 3종 세트 : 틸먼 공식스토어 [틸먼 공식스토어] 독일 프리미엄 IH & IH 전용 쿡웨어 전문브랜드 틸만 bit.ly 틸만 시그니처 바닥3중 인덕션전용 인덕션 스텐냄비 3종 세트 : 틸먼 공식스토어 [틸먼 공식스토어] 독일 프리미엄 IH & IH 전용 쿡웨어 전문브랜드 틸만 bit.ly

 

 

[본 리뷰는 틸만코리아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정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본 리뷰는 틸만코리아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정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