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숙박 호텔브릿지 서귀포 가성비 만족 아기와 호캉스

제주도 숙박호텔 브릿지 서귀포 가성비 만족 아기와 호캉스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36 (서귀포동,하워드존슨호텔 제주서귀포하버) 체크인 시간 : 오후 15시 / 체크아웃 시간 : 오전 11시064-766-4200 프론트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전 1시안녕하세요 조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에서 두번째로 묵었던 숙소 호텔 브릿지 서귀포입니다 가성비 좋고~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어 깨끗하고 만족스러운 제주도 숙박호텔입니다.호텔브리지 서귀포는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귀포 여행시 주무시기 좋아요 도보 10분이면 매일 올레시장도 있고 맛있는 음식을 사와서 먹는것도 좋고~ 검색해보니 이준섭거리랑 천제연폭포도 엄청 가깝더라구요(웃음)호텔 지하주차장에 주차장도 있고 바로 근처에 공용주차장도 있어 주차걱정없이 오기 좋아요 ^^로비 앞에서 제주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체크인 하고 올라갔어요 제가 묵었던 숙소는 멀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저렴한 가격에 제주 문섬의 오션뷰와 반대편으로 보면 한라산뷰까지 볼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숙소인 스타제주도 숙박행사도 있으니 둘러보세요^^제주여행 일정 보고~~ 숙소로 돌아가니 편하고 너무 좋아.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는것만으로도 이게 호캉스에요 ㅋㅋ 넷플릭스도 시청할 수 있어서 편한 침대에 누워서 가족들이랑 재밌게 놀았어요.아이들과 여행올때 위생면을 많이 보는데~ 호텔브리지 서귀포는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제주도 숙소 호텔 브릿지 서귀포 제일 맘에 드는 욕실>< 비데도 준비되어 있어요~ 넉넉한 수건이랑 너무 예뻐요!!제주도 숙소 호텔 브릿지 서귀포 제일 맘에 드는 욕실>< 비데도 준비되어 있어요~ 넉넉한 수건이랑 너무 예뻐요!!가격은 저렴하지만 목욕용품 어메니티가 너무 좋았어요~ 또 수압도 세서 오빠가 샤워하면서 너무 좋다고 ㅎㅎ 숙소 잘 골랐다고 칭찬했어요 그 외에 준비하지 못한 개인용 목욕용품은 호텔 1층 라운지 어메니티 자판기가 있어 편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올레시장에서 맛있는 간식을 사왔어요 걸어가기에 가까운 거리라 좋아요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호텔을 보러 1층 라운지에 왔어요 커피나 음료도 무인카페처럼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어메니티 자판기와 간식자판기도 있고 밖에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웃음)우리 귀요미 너무 잘 잔 얼굴이야. ꉂ̶᷄ꇴ̤᷅キ ̶отододододоготод`) ᵔ̴̤ ̴아침에 보는 숙소에서 보는 경치가 정말 좋아~~~호텔 브릿지 서귀포는 간단하게 아래에서 아침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요금별, 36개월 미만 무료) 7:00 – 10:00 (마지막 입장 9:00) 아이랑 여행오면 밥을 못먹이는데 이렇게 호텔에서 아침밥을 먹이면 좋더라구요 계란죽도 있어 아침식사로 딱!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영준이도 입맛에 맞는지 한잔 휙 먹고있었습니다 (웃음)저희는 이용하지 않지만 1층에는 헬스장이 있어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되어서 깨끗합니다.제주도 숙박호텔 브릿지 서귀포의 장점!바다 경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습니다 호텔브리지 서귀포테라스자쿠지루프트프 테라스 작지 이용은 총 3부로 나누어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하셔야 자리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1부 9:00~11:00 +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22,000 2부 15:00~17:00 + 1시간 얼리체크인 20,000 3부 18:00~20:00 25,000KRW밤 3부는 야경을 보면서 따뜻하게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아요.우리는 1부를 이용했는데 아침에 따뜻한 자쿠지 속에서 몸을 풀어줘서 너무 좋았어요.우리는 1부를 이용했는데 아침에 따뜻한 자쿠지 속에서 몸을 풀어줘서 너무 좋았어요.보글보글~~~자구지 간식 키트 음료 마시면서 하늘을 바라보니 제주 하늘이 너무 예뻐…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 ㅠㅠ가성비좋은 제주도 숙박호텔 브릿지 서귀포 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호텔브리지 서귀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36호텔브리지 서귀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36호텔브리지 서귀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3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