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기간 중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와 태블릿으로만 살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밥 먹는 시간까지 아껴 일에만 집중하다 보니 보통 눈이 아파 자려고 누워도 잠시 뒤척이다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게 일상이었습니다. 최근 핏튜너 안대를 쓴 이후 삶의 질이 높아진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기간 중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와 태블릿으로만 살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밥 먹는 시간까지 아껴 일에만 집중하다 보니 보통 눈이 아파 자려고 누워도 잠시 뒤척이다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게 일상이었습니다. 최근 핏튜너 안대를 쓴 이후 삶의 질이 높아진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눈이 불편하다고 온찜질이나 볼눈물로 달래준 뒤에야 겨우 잤는데 증상이 심한 날에는 새벽에 조금씩 눈을 뜨면 이가 빠지고 매번 다크서클이 내려오고 그랬어요. 일회용 손난로도 하루 이틀도 아니고 매번 사용하기 때문에 의외로 돈이 많이 들어 부담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눈이 불편하다고 온찜질이나 볼눈물로 달래준 뒤에야 겨우 잤는데 증상이 심한 날에는 새벽에 조금씩 눈을 뜨면 이가 빠지고 매번 다크서클이 내려오고 그랬어요. 일회용 손난로도 하루 이틀도 아니고 매번 사용하기 때문에 의외로 돈이 많이 들어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뭔지 찾다 보니까 알게 된 게 핏튜너 안대였어요. 처음에는 눈 마사지기를 살까 생각했는데, 숙면을 취할 때는 가능한 한 전자기기나 자극이 되는 것을 멀리하는 것이 좋다는 말에 핏튜너 수면안대 제품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그래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뭔지 찾다 보니까 알게 된 게 핏튜너 안대였어요. 처음에는 눈 마사지기를 살까 생각했는데, 숙면을 취할 때는 가능한 한 전자기기나 자극이 되는 것을 멀리하는 것이 좋다는 말에 핏튜너 수면안대 제품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외관을 봤을 때는 일반 수면안대와 큰 차이가 없어 보였지만 추천 후기를 살펴보면 빛 차단이 완벽하고 부드러우며 푹신한 촉감 때문에 숙면을 취했다는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사용자의 안대 추천이 많아서 저도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을 봤을 때는 일반 수면안대와 큰 차이가 없어 보였지만 추천 후기를 살펴보면 빛 차단이 완벽하고 부드러우며 푹신한 촉감 때문에 숙면을 취했다는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사용자의 안대 추천이 많아서 저도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숙면을 위해 쿠션 베개, 안대, 영양제까지 모두 바꿔봤지만 아직 자리를 잡지 못했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바로 외쳤습니다. 적어도 일회용 손난로처럼 쓸 때마다 비용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계속 쓸 수 있으니까 나름 가성비가 좋아서 살면서도 죄책감이 없었어요. 숙면을 위해 쿠션 베개, 안대, 영양제까지 모두 바꿔봤지만 아직 자리를 잡지 못했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바로 외쳤습니다. 적어도 일회용 손난로처럼 쓸 때마다 비용이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계속 쓸 수 있으니까 나름 가성비가 좋아서 살면서도 죄책감이 없었어요.
배송은 빠른 편이고, 숙면을 떠올리게 하는 잠자는 양이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 박스에 들어갔습니다. 안대를 바로 착용해 봤고, 처음에 생각한 것은 수면안대 추천 리뷰에서 말한 것처럼 부드럽고 푹신푹신했어요. 눈가를 덮는 부분이 천연 섬유로 되어 있고, 부드럽기 때문에 만지기만 해도 나른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배송은 빠른 편이고, 숙면을 떠올리게 하는 잠자는 양이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 박스에 들어갔습니다. 안대를 바로 착용해 봤고, 처음에 생각한 것은 수면안대 추천 리뷰에서 말한 것처럼 부드럽고 푹신푹신했어요. 눈가를 덮는 부분이 천연 섬유로 되어 있고, 부드럽기 때문에 만지기만 해도 나른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게다가 안대의 재질은 누에고치에서 채취한 천연 섬유이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이 없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안대의 가장 기본인 빛 차단도 확실해져서 미세한 빛 하나도 들어오지 않는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안대의 재질은 누에고치에서 채취한 천연 섬유이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이 없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안대의 가장 기본인 빛 차단도 확실해져서 미세한 빛 하나도 들어오지 않는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밤낮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해가 떠서 자는 경우도 많은데요. 암막커튼이 없어 수면안대에 의지하지만 기존에 사용해본 몇몇 제품은 작은 틈이 있어 빛이 새서 잘 사용하지 못한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밤낮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해가 떠서 자는 경우도 많은데요. 암막커튼이 없어 수면안대에 의지하지만 기존에 사용해본 몇몇 제품은 작은 틈이 있어 빛이 새서 잘 사용하지 못한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그런데 핏튜너는 빛을 차단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실크 소재가 사용돼서 그런지 빛 하나도 안 들어가고 촉감도 너무 좋아서 불편한 점이 하나도 없었어요. 실크 소재는 빛의 차단과 단면이 부드럽다는 장점 외에도 외부의 온도와 습도에 따라 신체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할 수 있어 언제 사용해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어줘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핏튜너는 빛을 차단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실크 소재가 사용돼서 그런지 빛 하나도 안 들어가고 촉감도 너무 좋아서 불편한 점이 하나도 없었어요. 실크 소재는 빛의 차단과 단면이 부드럽다는 장점 외에도 외부의 온도와 습도에 따라 신체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할 수 있어 언제 사용해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어줘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보통 수면 안대라고 하면 푹신푹신하게 하기 위해서 안에 폼을 많이 넣는 경우가 있는데 가끔 그 정도가 심하면 오히려 눈가와 콧대를 누르는 무게감이 부담스러워서 자다가 답답해서 무의식적으로 벗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하게 자려고 사용하고 있는데 답답하고 무거우면 오래 쓰기가 힘들어요. 또 보통 수면 안대라고 하면 푹신푹신하게 하기 위해서 안에 폼을 많이 넣는 경우가 있는데 가끔 그 정도가 심하면 오히려 눈가와 콧대를 누르는 무게감이 부담스러워서 자다가 답답해서 무의식적으로 벗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하게 자려고 사용하고 있는데 답답하고 무거우면 오래 쓰기가 힘들어요.
하지만 핏튜너 제품은 푹신한 것에 비해 두껍지도 않고 가벼운 편이라 잘 때 사용해도 그냥 육안처럼 편안하고 그대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핏튜너 제품은 푹신한 것에 비해 두껍지도 않고 가벼운 편이라 잘 때 사용해도 그냥 육안처럼 편안하고 그대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쿠션감을 위해 아크릴 면을 사용했는데 아크릴 면의 장점이 가볍지만 쿠션감은 좋고 보온성까지 갖춰 잠을 자기에 최적의 조건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덕분에 온찜질을 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잠을 자면 눈이 맑고 상쾌해졌습니다. 이곳은 쿠션감을 위해 아크릴 면을 사용했는데 아크릴 면의 장점이 가볍지만 쿠션감은 좋고 보온성까지 갖춰 잠을 자기에 최적의 조건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덕분에 온찜질을 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잠을 자면 눈이 맑고 상쾌해졌습니다.
물론 핫팩만큼 뜨거운 것은 아니지만 한 번 잘 때 7시간 이상은 쓰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 쓰는 것보다는 가볍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이 수면 안대가 훨씬 낫거든요. 따뜻하면 땀을 흘릴지도 모르지만, 아무리 오래 사용하고 자도 항상 뽀송뽀송해서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핫팩만큼 뜨거운 것은 아니지만 한 번 잘 때 7시간 이상은 쓰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 쓰는 것보다는 가볍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이 수면 안대가 훨씬 낫거든요. 따뜻하면 땀을 흘릴지도 모르지만, 아무리 오래 사용하고 자도 항상 뽀송뽀송해서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실크 소재의 또 다른 장점이 통기성이 좋고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면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가격을 보니 저렴한 편이라 퀄리티 면에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라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고 보니 실크 소재의 또 다른 장점이 통기성이 좋고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면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가격을 보니 저렴한 편이라 퀄리티 면에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라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에 7시간 정도 자니까 어떻게 보면 안대는 일상 속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가벼운 테의 안경이라도 장시간 착용하면 불편해진다는 건 다들 아실 거예요. 하루에 7시간 정도 자니까 어떻게 보면 안대는 일상 속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가벼운 테의 안경이라도 장시간 착용하면 불편해진다는 건 다들 아실 거예요.
그런데 핏튜너는 동양인의 머리 모양과 안면을 바탕으로 설계돼 있어 아무리 오래 사용해도 눈가나 코 등이 눌린다거나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가끔 두꺼운 수면안대를 쓰고 난 뒤 얼굴에 자국이 남아 잠시를 없애는 데 시간을 들여야 했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으니 신경 쓸 게 하나 더 줄었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런데 핏튜너는 동양인의 머리 모양과 안면을 바탕으로 설계돼 있어 아무리 오래 사용해도 눈가나 코 등이 눌린다거나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가끔 두꺼운 수면안대를 쓰고 난 뒤 얼굴에 자국이 남아 잠시를 없애는 데 시간을 들여야 했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으니 신경 쓸 게 하나 더 줄었다는 말씀이신가요?
프리사이즈라서 그런지 편하게 착용이 가능했어요. 처음에는 한 사이즈라 너무 크면 틈새로 빛이 새나올까 봐 걱정했는데 스트랩으로 충분히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정말 밀착 방어를 해줬어요. 프리사이즈라서 그런지 편하게 착용이 가능했어요. 처음에는 한 사이즈라 너무 크면 틈새로 빛이 새나올까 봐 걱정했는데 스트랩으로 충분히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정말 밀착 방어를 해줬어요.
게다가 핏튜너의 안대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눈을 비롯한 눈가 주변을 덮는 면적 자체가 적은 편이라 방해되는 느낌도 최소화할 수 있어 정말 편안했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수면안대 중 착용감을 비롯한 전반적인 스펙 면에서 아쉬운 점이 없고 입소문이 난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핏튜너의 안대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눈을 비롯한 눈가 주변을 덮는 면적 자체가 적은 편이라 방해되는 느낌도 최소화할 수 있어 정말 편안했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수면안대 중 착용감을 비롯한 전반적인 스펙 면에서 아쉬운 점이 없고 입소문이 난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안대를 쓰고 2주차에 접어들었지만 빨래를 해서 못 쓴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핏튜너를 이용해 일찍 잠들 수 있었고 자고 일어났더니 몸이 개운해 정말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안대를 쓰고 2주차에 접어들었지만 빨래를 해서 못 쓴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핏튜너를 이용해 일찍 잠들 수 있었고 자고 일어났더니 몸이 개운해 정말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세탁 관리는 뜨거운 물만 피해서 세탁망에 넣고 씻거나 가볍게 손세탁해 주십시오. 몇 번 세탁해서 써봤는데 보풀도 안 나고 여전히 부드럽고 푹신푹신해서 퀄리티를 정말 인정해요. 숙면이 절실한 분이 계시다면 안대를 한번 착용해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핏튜너 수면안대를 정말 추천합니다. 세탁 관리는 뜨거운 물만 피해서 세탁망에 넣고 씻거나 가볍게 손세탁해 주십시오. 몇 번 세탁해서 써봤는데 보풀도 안 나고 여전히 부드럽고 푹신푹신해서 퀄리티를 정말 인정해요. 숙면이 절실한 분이 계시다면 안대를 한번 착용해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핏튜너 수면안대를 정말 추천합니다.
공동: FITTUNER 공동: FITTUNER